2015년 2월 28일 토요일

꿈을 이루기 위해 저는 지금 "정신과 시간의 방"에 입장 하셨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저는 지금 "정신과 시간의 방"에 입장 하셨습니다. 






드래곤볼 단행본 30권대 초반에 등장한 장소, 엄청난 놈과 전투를 벌이기 전에 손오공과 그의 동료 들이 들어가 수련을 한 곳이다. 현실에서 하루의 시간이 "정신과 시간의 방"에선 1년으로 환산된다. 이 외롭고 긴시간을 혼자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서 피터지게 수련하는 곳. 이방을 경험하고 나오면 굉장히 강해 진다.





이방 안에 들어가면 뭐 굳이 이런 느낌 이랄까, 정신 잃으면 안돼! 멘탈 갑!






entrepreneur 가 되는 것은 쿨하고 멋진 것이 아니다. 주로 영화에선 지루하기 때문에 포토몬타주(photo montage)로 처리되어 빠른 음악과 함께 "1분만에 훅" 지나가는 장면이, 현실에선 내가 대부분의 시간과 노력을 들여 평생을 만들어가야 하는 장면이다. 아주 길고 외로운 길이다 (Lean starup 책 참고).

한번 경험 삼아 가볼까 할 수 있는 곳이 아니다.
이길 밖에 없을 것 같아서 들어가는 거다.
그런데 만약, 실패해서
돌아 오지 못하면게 되면 어떻게 되는 거지....?
"걱정마, 부모님이 아마 드래곤 볼로 살려 줄테니까"라는
쉰 소리는 드래곤볼에서나 가능한 거다.

현실에선 나를 다시 살려줄 "드래곤 볼"도 "용신님"도 없다.


부모님이 죽어도 드래곤 볼로 살릴 수 있다며 너스레를 떤다
드래곤볼 소원을 이루어 준다




아무도 가본적 없는 길이니, 가보자 혹시 알아 드래곤볼이 진짜 있을지도...없으면, 알려줄께 여기 내가 가본 길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그럼 니들은 시간 낭비 말고 다른 길로 가면 되는거다. 역시 나에겐 이런 일이 딱이야! 




저의 유투브 채널 / 페이스북 /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를 통해 educational technology 또는 미디어 기술 영어 교육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이나 정보도 공유 부탁드립니다. 어떤 의견이든 어느 사이트에든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물론 글펌도 가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