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7일 화요일

영어 리딩 추천] 여학생 분들이 좋아 하실 만한 잡지 추천 입니다.

여학생 분들도 읽을 거리가 필요하실 것 같아서 포스팅 합니다. 

지난 번에는남학생을 위한 과학 매거진: "Scientific Americans" 을 추천을 했고요이번에는 여학생을 위한 읽을 거리 추천 입니다. 한국에서 아시는 분들도 있으겠으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합니다요. 

즐겁게 리딩할 수 있는 매거진 바로, 뉴욕커! (New Yorker) 입니다.

뉴욕커는 제가 직접 추천 하는 것이 아니라 친.추. 입니다,  물론 여성 분이겠죠. 어떤 잡지를 보냐고 물었더니, 뉴욕커를 정기 구독 하고 있다고 해서요. 어떤지 물으니, 여성 잡지 + 잡다한거 다 포함 식이라고  하네요. 근데 뉴욕에 대해 잘 모르면 조금 실망 스러울 수 도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지난 2014년 12월 호에 기사하나 공유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읽어보세요. 
요즘에는 이런 잡지/ 책 모두 E-book 으로 다운 및 휴대가 가능하니 어디서든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참고  http://www.newyorker.com/










참고로 저의 블로그도 구독이 가능합니다. 오른쪽위에 보시면 subscribe 옆에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매번 새로운 포스팅이 올라올 때 마다 공지 메일이 발송됩니다. 

저의 유투브 채널 / 페이스북 을 통해 educational technology 또는 미디어 기술 영어 교육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이나 정보도 공유 부탁드립니다. 어떤 의견이든 어느 사이트에든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물론 글펌도 가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