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8일 화요일

YouTube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어 강사 Rachel, 제가 직접 인터뷰 하러 갑니다 !!


YouTube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어 강사 Rachel, 제가 직접 인터뷰 하러 갑니다 !!





영어 공부와 관련된 질문을 공유해 주세요.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그리고 정확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지, 다음주 그녀와의 인터뷰를 통해 답을 드릴 예정 입니다. 인터뷰 진행 후 관련 내용은 제 유투브 채널을 통해 비디오로 그리고 글은 블로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입니다.


Rachel 은 유투브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어 선생님입니다. 그녀는 원래 브로드 웨이에서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였습니다. 동시에 보컬 트레이너 이기도 했죠. 이러한 직업으로 인해 온라인에서 정확한 발음하는 법을 가르치기 시작했고, 이것이 영어 발음을 가르치는 선생으로 연결이 되었죠. 그녀는 곧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현제 200,000 의 subscribers를 가지고 있고 1~2만정도의 뷰를 매달 올리고 있습니다. 몇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열정 적으로 모든일을 하는 그녀의 프로페셔날한 모습에 많은 걸 배우게 됩니다. 저도 2년전에는 학생중에 한명이었습니다. 레이첼은 제가 가장 존경하는 선생 중에 한명으로 영어를 즐겁게 그리고 정확하게 가르치는 분입니다.

이번 인터뷰는 제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저는 현제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여어 공부방법에 대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유투브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의 의견과 교습법을 배우고자 인터뷰를  요청했고 Rachel이 저의 프로젝트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이번 인터뷰가 진행 되게 된것입니다. 인터뷰 진행 후 관련 내용은 제 유투브 채널을 통해 비디오로 그리고 글은 블로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공개 날자는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잠깐, 그럼 나중에 내책은 누가 사지...갑자기 등에 스산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뭐, 셀프 퍼블리싱 해서 공짜로 나눠줘야 겠군... 이건 기분이 좋은 것도 나쁜것도 아닌 느낌인데 :)


Hey guys, I gonna see and interview one of the most popular English teachers on YouTube, she is a sort of celeb online. This is related to my project writing my book about multi media learning for language acquisition. If you have any question about how to learn English more effectively and accurately, please let me know. On be half of you, I will ask your questions to her during the interview. I will video tape of the interview and summary writing after the event so that you can get the answers via my Youtube channel as a video format and on my blog as a written. 


레이첼 인터뷰 동영상 보러가기 
Click here to watch the video clips




댓글 없음:

댓글 쓰기